장재형목사가 세운 올리벳대학교 대표자들은 터키 이즈미르에서 열린 제18차 국제복음주의신학교육협의회(ICETE, C-22) 글로벌 컨설팅에 참석했습니다. 이 행사는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500명 이상의 참가자가 모여 Olivet University를 포함한 학교, 교육 프로그램 및 리소스 제공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글로벌 협업 전략을 구상했습니다.
“형식 및 비형식 신학 교육: 대화 뒤에”라는 주제 아래, ICETE C-22는 그리스도의 교회를 강화하기 위한 공통 목표를 가진 참가자들에게 도전을 제시했습니다. ICETE의 국제 이사인 Michael A. Oritz 박사는 신학 교육자들이 협력 기회에 열린 태도를 취할 것을 촉구하는 기조 연설로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이 행사는 비공식 및 공식 교육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성숙한 목자들을 양성하는 과정에서 신뢰를 쌓고 각 부문의 강점을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ICETE C-22에서는 다양한 워크샵이 제공되었는데, 이 중에는 미래 선교사 훈련, 역량 기반 신학 교육, 신학에서의 경영자 리더십, 미덕 교육을 위한 실제 도구, 북미에서의 신학 교육 현실, 비공식 검증을 위한 작업 확장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모닝 워킹 트랙(Morning Working Track)은 경청 세션뿐 아니라 그룹 모임을 통해 앞으로 나아갈 결정적인 행동 단계를 만들어냈습니다.
ICETE C-22는 공식 및 비공식 부문의 학교들이 함께 모여 신학 교육을 세계적 규모로 발전시켰기 때문에 영감과 네트워킹 기회가 충분히 드러났습니다.
장재형목사 설립 WETIA, 세계 복음주의 신학대 네트워크
장재형목사 설립 올리벳대학교 유럽 신학교들과 협력 논의
장재형목사 설립 올리벳대학교 OIT 교수진 CES 2022 컨퍼런스 참석
장재형목사 설립 올리벳대학교 대표단, ABHE 연례 회의 참석
‘장재형목사 설립’ 올리벳대학교, 진젠도르프 박사과정에 전세계 학생들 참여
장재형목사 설립 올리벳대학교 리버사이드 캠퍼스 최신 랜더링 공개